합리적인 비용으로
내실있는 건축이 가능합니다

자체 종합건설회사 (주)하우올리씨앤디를 통해 우리가 원하는 공간을 제대로 구현하고자 합니다.
더 튼튼한 건축, 더 저렴한 견적, 더 신속한 일정 등 고객의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토교통부 정식면허 취득
중소형 부동산 전문 종합건설회사

2019년 7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에 따라 건축업 면허를 취득한 회사만 건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우올리씨앤디는 국토교통부에 '건축공사업' 면허를 정식 취득한 중소형 부동산 전문 종합건설회사입니다.

건설업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중소형 부동산의
건설시공에 특화된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가졌습니다

건설시공은 규모와 용도에 따라 필요한 자재, 시공 노하우, 협력업체 네트워크가 조금씩 다릅니다.

중소형 부동산에 특화된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통해 의뢰받은 건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드립니다.

중소형 특화 신기술 공법
중소형 특화 신기술 공법

건설 도급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합니다

보기에는 편한 '평당 공사비'란 시공 견적 방식은 건축과정 중 건축주와 시공사 간 반복적인 분쟁을 일으키는 씨앗입니다.

하우올리씨앤디는 시공 견적 방식을 공사면적 기준이 아닌 자재와 수량, 인건비 등 실제 내역서에 따른 방식으로 견적 제안합니다.

물량 산출서 세부 견적서

명확하고 체계적인
공정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말로만 소통하다 ‘내가 언제 그랬어?’ 라고 시작되는 갈등은 지양합니다.
하우올리씨앤디는 문서를 통해 명확하게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건축주 그리고 외부 파트너와 체계적인 보고와 소통을 통해 공정관리를 효율화하고 공기단축과 비용절감을 추구합니다.

자재스펙 시방서 기성금 청구서 도급계약서
자재스펙
시방서
기성금 청구서
도급계약서

오직 공정률에 따라
투명하게 기성금을 집행합니다

공사현장이 멈추거나 분쟁이 생기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공정률보다 더 많은 기성금을 집행했기 때문입니다.

① 공정률에 따른 기성금 집행, ② 해당 프로젝트별 개별 계좌관리 등 건축주가 건설 과정에서 우려하는 불안요소들을 제거하였습니다.

안심건축 서비스 구조
안심건축 서비스 구조

우리가 지은 건물은
준공 후에도 끝까지 책임집니다

완벽한 시공은 존재하지 않지만 철저한 보수는 가능합니다.
건축물 하자에 대해 신속히 대응하며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합니다.

하자보수 기한 이후의 유지관리에 대해서도 함께 해결방향을 모색하며 건축주의 편의를 돕습니다.

징크 하자보수 누수 체크 및 보수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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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고객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 성명: 좌종호
  • - 소속부서 : 제품개발팀
  • - 전화 : 02 6925 1260
  • - 이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 - 성명 : 조샛별
  • - 소속부서 : 제품개발팀
  • - 전화 : 02 6925 1260
  • - 이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국번없이)118 URL : http://www.118.or.kr
  2. b.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50-9531~2 URL : http://www.eprivacy.or.kr
  3. c.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URL : http://www.spo.go.kr
  4. d.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URL : http://www.ctrc.go.kr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일의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고지할 것 입니다.

  •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공고일자 : 2020. 12. 01.
  • -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20. 12. 01.

이용약관

하우올리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하우올리(이하 ‘회사’라고 한다)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www.hauoli.co.kr (이하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회사’ 라 함은 주식회사 하우올리의 서비스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2. 2. ‘이용자’라 함은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3. ‘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이용자’로서 ‘웹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웹사이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웹사이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5. ‘콘텐츠’란 회사 또는 ‘이용자’가 ‘웹사이트’ 내에 게재한 영상 텍스트, 이미지 등의 제작물을 말합니다.

[제3조]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제5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 ‘콘텐츠’의 게시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콘텐츠”의 이용 초기화면이나 그 포장에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1. “콘텐츠”의 명칭 또는 제호
  2. 2.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연월일
  3. 3. “콘텐츠”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 이용조건

[제7조] 콘텐츠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1. 콘텐츠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콘텐츠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해야 하며,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상당한 이유 없이 콘텐츠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4. ‘회사’는 콘텐츠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회사’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 콘텐츠 하자 등에 의한 이용자 피해보상

‘회사’는 콘텐츠 하자 등에 의한 이용자 피해보상의 기준·범위·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0조] <1:1 상담서비스> 신청 관련

  1.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1:1 상담서비스>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신청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이용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a. <1:1 상담서비스> 일자 및 시간 선택
    2. b.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c. <개인정보이용 동의>에 대한 약관내용
    4. d. <개인정보이용 동의> 약관에 동의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e. <1:1 상담서비스> 신청에 대한 ‘이용자’의 최종 확인 및 동의 버튼

[제11조] <1:1 상담서비스> 신청 유보 관련

  1. 1. ‘회사’는 ‘이용자’의 <1:1 상담서비스>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a.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b.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c. 미성년자가 신청하는 경우
    4. d.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2. 2. ‘회사’의 승낙이 수신 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1:1 상담서비스> 신청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2조] <1:1 상담서비스> 수신확인 통지, 변경 및 취소

  1. 1 ‘회사’는 ‘이용자’의 <1:1 상담서비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통지를 합니다.
  2. 2. 수신 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서비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서비스 제공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3조] 미성년자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회사’는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부모 등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거나, 서비스 신청 후 추인을 얻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서비스 신청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서비스 신청 전에 고지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14조] 면책조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들에게 통지합니다.
  2. 2.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개별약관과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이용자’ 상호 간의 용역거래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이 개별약관,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에 관한 해석과 관할법원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 하우올리 홈페이지 이용약관 버전번호 : 1.0
  • 현재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0년 12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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